비투비 이민혁, 12일 미복귀 전역… 서은광, 이창섭에 이어 비투비 세번째 ‘군필’ 멤버

전윤진 기자

작성 2020.09.12 13:17 수정 2020.09.12 14:15
비투비 이민혁 인스타그램

그룹 비투비의 멤버 이민혁이 오늘(12일)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사회로 복귀한다. 지난해 2월 7일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해 의무경찰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했다.


이민혁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12에 선물 갑니다 선물은 접니다”라는 글로 자신의 전역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였고, 12일에는 “2020.9.12. 오랜만이야 정말 잘 지냈는진 모르지만”이라며 자신의 팬들에게 전역을 알렸다.


한편, 지난 4월 7일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 8월 21일 이창섭에 이어 세 번째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멤버 육성재와 임현식은 지난 5월에 입대하여 육군 현역으로 군 생활을 하고 있으며, 정일훈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다. 


이민혁은 2012년 싱글 앨범 ‘비밀’로 데뷔한 비투비의 멤버이다. 비투비는 ‘두 번째 고백’,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봄날의 기억’, ‘기도’, ‘무비(MOVIE)’,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솔로 앨범 ‘HUTAZONE’도 발매하였다. 


또한 지난해 4월 비투비의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준비한 미발표곡이었던 ‘미안해’를 발표하였다. ‘미안해’는 지난 1월 첫 솔로 정규앨범 ‘HUTAZONE’의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멤버 이민혁이 만든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디지털 싱글 ‘미안해’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팬들의 곁을 잠시 떠난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의 목소리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

Copyrights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윤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