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경재향경우회, 삼성미라클안과와 의료복지지원 협약체결

삼성미라클안과, 안과진료지원 대상 회원들의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해 한국여경재향경우회와 ‘의료복지지원’협약체결하다.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기자

작성 2020.09.07 11:54
삼성미라클안과 제공


지난 819일 삼성미라클안과는 안과진료지원 대상 회원들의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해 한국여경재향경우회와 의료복지지원협약을 강남에 위치한 삼성미라클안과 본원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협약에는 한국여경재향경우회 최영희 회장, 삼성미라클안과병원 박준성 원장, 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 메디바이저 소지은 대표 외 7명이 자리하였다.

 

이번 협약은 국민을 위해 최일선에서 봉사하다가 퇴직한 여자경찰관들의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여경재향경우회의 최영희 회장은 삼성미라클안과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여경재향경우회의 회원들이 마음 편히 안과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대한민국 사회에서 여자경찰이 맡아야 할 임무와 책임을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미라클안과병원 박준성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대한민국 치안의 일익을 담당하고 하셨던 여자경찰관분들게 안과 진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눈으로 생황을 영위해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여경재향경우회는 국가사회를 위하여 민생치안의 현장에서 한평생 봉사하다가 퇴직한 경찰관들이 모여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며, 국민에 대한 봉사와 국가 치안활동 및 공인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 등록기자: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