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성공율 높히려면 '튀지1985'에 주목해야 !!!

초보창업이 성공 하려면 폐업률 높은 유행 아이템이나 브랜드를 피해야

소자본 창업 가능하고 홀, 포장, 배달이 다 잘되는 아이템 선택시 성공 가능

'튀지1985'는 삶은 족발 제공해 ,작은 평수에 편하게 튀기기만 하면 차별화된 맛으로 성공 아템으로 호평 받고 있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5.23 08:04 수정 2020.05.23 08:09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라 매출이 떨어지면서 업종변경을 통해 다시 대박의 꿈을 안고 창업을 시도하는 가맹점주들이 늘고 있다. 평균 수명 증가로 인한 노후 대비, 고용 불안의 직장인, 취업이 어려운 청년 구직자들까지 창업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많은 이들이 과열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사전 조사 없이 뛰어들어 폐업률 또한 증가하고 있다.



 

언택트한 사회 분위기 속에 업종전환창업에서도 홀, 포장, 배달 다 잘되는 족발창업으로 변경하려는 타 업종 가맹점주나 신규로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족발 업종을 많이 선택하는데 그 중에서도 소규모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 족발창업에 뛰어난 튀지1985’가 많이 꼽히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속적인 오픈과 성장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튀지1985’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및 업종전환 창업을 목표로 하는 외식 사업가들을 위한 이벤트로 신규창업 진행 시 오픈 교육비 이외에는 추가 비용을 최소 부담이 될 수 있게 하면서, 간편한 셀프 인테리어, 주방 기물 자체 구입, 로열티 , 보증금 면제로 그동안 자금 부족으로 망설였던 업종변경창업이나 업종전환창업을 목표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동탄점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은 매장에서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10분내 조리 시스템은 회전율을 높일 수 있어 적은 평수의 창업도 가능하게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창업 시 임대료, 인건비 등의 이유로 창업을 망설이게 되는데 튀지1985’는 대로변에 월세와 보증금이 높은 상권이 아닌

주거 밀집, 대학 상권, 술 상권. 복합상권 등에서 조금 빠지는 위치에도 오히려 매출은 역설적으로 안 빠지니까 입점 위치는 본사에 상권의 정확한 자문 후 상가 계약을 권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고 있어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 희망 창업자나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소자본창업, 부부창업, 여성창업, ,청년창업, 실버창업, 40 ~ 50대 창업, 샵인샵 창업 희망자들이 튀지1985’ 창업에 대해서 많이 문의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3천만 원대의 적은 투자금으로 창업할 수 있어 소규모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블로그 및 SNS 운영, 다양한 언론 매체를 통한 마케팅을 본사에서 효율적으로 운영함으로써 매장 매출을 향상시킬수 있어서 상생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코로나 종식 이후에도 언택트소비 기조가 이어질것으로 보이며, 외식업계 판도 변화에 맞서 잘 준비된 튀지 1985”의 대응이 눈여겨 볼만하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 홈페이지(www.튀지1985.com) 또는 대표번호(1522-3296)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