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공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수익율 -비전경제 연구소

김인대 기자

작성 2020.05.21 15:50 수정 2020.05.21 15:50



최근 허위로 주식투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가 늘고 있어, 이에 대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허황된 수익률로 주식투자자를 끌어 모으고 있는 주식투자 관련 업체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매월마다 변호사가 인증한 수익률을 공증받아 공개하는 '비전경제 연구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비전경제 연구소는 주식 소액 투자자자나 초보 투자자에게 3일 무료 종목을 추천하며, 투자에 대한 가이드 및 리딩을 돕는다. VIP 고객에게는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인, 기관 순매수 파악 후 스윙 종목 및 중장기 종목으로 안정적인 투자를 안내한다.



V-트레이더 프로그램에 의해 기존 차트를 더욱 세분화 하여  초단위 매매 유입 및 매매 패턴 등을 포착해 투자에 대한 수급을 미리 파악해 대응하는 비전경제 연구소의 자체개발 프로그램이다.


기관 및 외국인 등의 매매 패턴과 움직임에 따라 파트가 그림자처럼 변하는데 V-트레이더 프로그램 을 이것을 분석해 앞으로 주가방향에 따른 힌트를 얻어내 투자에 대한 선대응이 가능하다.



비전경제 연구소 측은 "월 15%~20% 정도로 변호사 공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수익률로 안정된 수익과 투자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며, "수익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변호사를 통한 수익률 공증 및 약속한 수익률 미달성시 기간연장보증제도 약관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이트 http://visioninv.co.kr

Copyrights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인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