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엔 특별한 코스로 즐기는 상수동 맛집 ‘고베규카츠’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식당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면서 사랑고백을 하고 싶다면, 트렌드에 맞춰 고품격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상수동 카페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상수동맛집으로 자리매김한 '고베규카츠'는 소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불에 살짝 튀겨 나온 규카츠를 개인의 입맛에 따라 익혀 먹을 수 있도록 미니화로가 함께 나온다. 또한 개인별 선호에 따라 두가지 양의(160g-15,000원, 240g-19,000원) 정식코스를 제공하여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분위기와 품질, 양 모두 중시하는 밀레니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규카츠 외에도 불닭크림볶음면은 불닭의 매콤함에 부드러운 크림을 섞어 매운 음식을 거북 해 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치즈볼과 꿀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멜팅치즈볼은 별미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상수동 ‘고베규카츠’ 담당자는 “매일 들어오는 소고기를 직접 손질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해 언제나 우수하면서도 맛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고 전했다.


특히, 홍대에서 합정으로 이어지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고 상수동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특별한 날 특별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상수동 ‘고베규카츠’를 추천한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02-334-2015)


Copyrights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