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대경 북구지부장 이동근 현 지부장 당선

조합원들과 동료들에게 감사, 초지일관 자세로 처음 마음가짐 잊지 않겠다

 

10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대경 북구지부장으로 이동근 현 지부장이 당선됐다.

 

지난 15일 치르진 제10대 북구지부장 선거에서 이 지부장은 68.3%의 투표율, 95.5%라는 압도적인 찬성률로 당선됐다. 이 지부장은 지난 6년간 지부장을 맡으면서 구청에서 일어나는 많은 잘못된 관행을 폐지하고 근무여건을 개선개선 했을뿐 아니라 공무원 청렴도 향상에도 적극적인 역할을 해 왔다.

 

그는 그동안 여직원 차별 인사 시정, 선거사무종사원 대체휴무 실시, 동 주민센터 무더위쉼터 폐지, 시험감독관 자율 신청, 노동절 특별휴가,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설문조사 실시 등 직원들 피부에 와 닿는 많은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어 왔다고 말했다. 또 그는 이러한 변화는 제 개인의 성과라기 보다는 전국공무원노조라는 전국적인 탄탄한 조직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 지부장은 이번 선거의 캐치 프레이즈 과거에서 미래로는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세부 공약으로 제시한 한발 더 직원 곁으로, 즐거운 직장 만들기, 공정하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위해 행동하는 노동조합 건설은 임기동안 반드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북구지부는 대구 기초자치단체 중 유일한 복수노조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직원들이조합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평소에도 결코 자만하지 않고 직원들의 고충을 듣기 위해 더 다가가고 공정하고 올바른 공직사회 건설에 앞장 서 왔다.

 

한편 이 지부장은 타 노조와는 공정한 경쟁을 통해 직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지지해주신 많은 조합원과 동료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초지일관의 자세로 처음 공무원노조에 들어올 때 마음가짐을 잊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s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대구북구뉴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